삼양애니팜 쿠펫, ‘오콕신 펫’으로 암·종양 억제에 효과

  • 관리자
  • 2022.04.25

List

  • 첨부파일
  • 조회수 24

- 논문·학술지서 효과 입증…재발방지 및 부작용 최소화


㈜삼양애니팜(대표 민필홍)의 반려동물 브랜드 ‘쿠펫’이 암·종양 억제제 ‘오콕신 펫(OCOXIN Pets)’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. 

암 치료 보조제로서 암세포 치료에 도움을 주는 ‘오콕신 펫’은 발암성과 혈관신생을 억제하고, 종양세포 증식 및 전이를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다. 

또한 항염증, 면역조절, 항바이러스, 항산화 작용에 효과 있는 성분들을 함유해 종양 억제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. 

동물병원 전용 제품인 ‘오콕신 펫’은 특히 주요 논문 및 학술지에서 그 효과를 입증해 더욱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. 

암에 대한 보완요법으로 ‘오콕신 펫’의 개의 악성 표재성 피부 종양 치료에 대한 임상연구에 따르면, OCOXIN 그룹에서 종양 재발률이 90%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으며, Non-OCOXIN 그룹에서는 50%에서 종양이 재발한 결과가 나왔다. 

또한 암으로 인한 구토와 식욕 부진 등의 증상은 OCOXIN 그룹이 Non-OCOXIN 그룹과 비교해 상당히 감소했으며, 혈액 및 생화학적 지표에서도 특이한 변화가 관찰되지 않았다. 

이처럼 ‘오콕신 펫’은 종양 수술 후 재발 방지 및 부작용을 최소화시켜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. 

쿠펫 관계자는 “‘오콕신 펫’은 천연물질로 부작용 없이 효과가 빨라 암세포 사멸을 촉진하고, 악액질을 감소시키며, 암세포 전이를 최소화 해 생존율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”고 설명했다.  


삼양애니팜 수의사 전용 쇼핑몰
‘오콕신 펫’은 용량 150ml로 체중 5kg 당 1ml씩, 12시간 간격으로 하루 2번 투여하면 된다. 

구입은 동물병원과 삼양애니팜 수의사몰에서만 가능하다. 상담문의는 전화(080-388-7525)로 하면 된다. 

저작권자 ©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
출처 : 데일리개원(http://www.dailygaewon.com) 

최근 본 제품

TOP